기념품제작

모임기념품 어떤것이 좋을까요? 추천해 드릴까요?


판촉물 도매. 홍보문구인쇄. 단체기념품, 답례품, 사은품, 관공서및학교 후불가능.


처음 인사 올립니다.

전산 6팀이 준비한 대중적인 추천 홍보물 소개합니다.
한 주 동안 우리 부서 내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판촉물은 수건 입니다.

위드 코로나로 야외 활동이 많아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답례품과 개업선물 제작에 지출이 늘어나고 있네요.

하루 상담 중 시계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가격 부담 때문일까요? 유사한 판촉물을 추천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답례품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협회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올 한해 유망한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일반적으로 만족합니다.

아래 추천 상품을 참고하면 선택 및 결정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전문적인 상담이 필요하면 하단의 대표번호를 이용해 주세요.



이번에 추천하는 기업홍보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가 2월에 홍보물을 상담하면서 가성비면에서 추천드리고 싶은 상품으로,

제품에 대한 간단한 설명은 아래를 참고 하면 되며

추가적인 상담이 필요한 대표 번호로 전화 주시면 됩니다.

상담시 지역을 알려주시면 더욱 빠른 진행이 가능 합니다.


키친필 일자 올컬러 13종

 
c7b3efe0aeb35f1e71b91c629dad95e1_1642597643_1465.jpg
c7b3efe0aeb35f1e71b91c629dad95e1_1642597643_2693.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키친필 일자 올컬러 13종은 심플하고 베이직한 라인이 더욱 깔끔한 느낌을 주며, 집에서도 카페분위기 가득 느낄 수 있습니다.
기본 디자인으로 실용성은 물론,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카페, 레스토랑, 호텔 어디에도 어울릴만한 머그입니다.
카페창업, 카페 오픈 및 개업 하는 분들이 주 고객층으로 개업홍보 및 판촉용으로 주문을 많이 하십니다.

제품 상세설명 >>





◀ 업종별 추천상품 ▶
교회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병원, 한의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분양사무실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여행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식당, 요식업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해드폰 홍보물, 판촉물 카페, 베이커리 판촉물, 홍보물물, 기념품 학교, 학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관공서 추천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금융, 보험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연필, 볼펜, 오프너, 물티슈, 시계 등을 가지고 서랍 속으로 들어간다고 생각하면 이해하기 쉽습니다. 미네카의 디퓨져는 각국의 프리미엄 프래그런스 오일만을 사용합니다. 미네카에서 만들어지는 향료는 제품안전검사에 합격한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태권도홍보물 기프트조아는 이런 요소들을 고려 했을때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 쇼핑몰을 운영한 노하우 및 판촉물 전문상담이 가능한 인력등 필수적인 요건이 충족되어 의뢰기업들로 부터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 행사별 추천상품 ▶
창립기념 판촉물 결혼식 답례품 돌잔치 답례품 친순, 회갑 답례품 전시, 박람회 기념품
동창, 모임 기념품 협회, 세미나 참여 기념 가정의달 기념품 졸업, 입학 기념품 개업,이전 판촉물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텀블러 물티슈 머그컵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볼펜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마이보틀 우산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기프트조아 장점

  •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입니다.
  • 관공서/학교 후불제 가능 합니다.
  • 전국 최저가 보장제 실시합니다.

☎ 대표번호: 1544-6233

≫ 쇼핑몰 바로가기 https://giftjoa.biz

네이버 / 다음에서 "기프트조아"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20 © wuri.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