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품제작

회사기념품 제작 시 우리가 알아야 할 사항은?


소량판촉물제작, 기념품, 판촉물, 사은품, 답례품, 홍보물, 인쇄배송무료 e판촉.


안녕하세요.

경영지원 1팀이 준비한 신규로 론칭한 추천 판촉물 소개합니다.
오늘까지 통계를 보니 지난주 인기 판촉물은 우산 입니다.

경기가 안 좋아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예전보다 많아졌습니다.
그리고 이제부터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판촉물과 답례품 제작에 집중하는 것 같네요.

하루 상담 중 보온병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가격이 안 맞거나 디자인적인 한계로 선택을 못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판촉물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맡은 일이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계절 상관없이 언제나 많이 찾는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좋아하는 편입니다.

아래 추천 상품을 참고하면 선택 및 결정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전문적인 상담이 필요하면 하단의 대표번호를 이용해 주세요.



학원명, 회사로고, 행사문구, 기념일, 아이들이름, 응원문구, 축하문구, 감사문구 등을 인쇄할 수 있으며 레이저 인쇄(각인) 부분은 인체에 무해하며, 지워지거나 벗겨지지 않습니다. 이노젠 i-mist poly 무선가습기의 장점은 활용이 편리한 무선가습기, 시간당 50ml 풍부한 가습력, 260ml 부족함 없는 물용량, 휴대가 간편한 컴팩트한 사이즈, 조용한 환경 저소음설계, 관리가 쉬운 간편한 세척법, 1000mlAh 대용량 배터리, 최신형 C타입, LED 무드등, 자유롭게 분사방식 조절이 가능 한 것입니다. 회사홍보물 스윙타입의 커버로 단자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기능도 미세하지만 유용합니다.


팀원들이 알려드릴 판촉물은 하단의 제품입니다.

제가 5월에 홍보물을 상담하면서 가성비 면에서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간단한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를 이용하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빠르게 상담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복돼지콜크 냄비받침

 
3a94689f3bb7360634f694ac8ffb9487_1643441047_5081.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복돼지콜크 냄비받침은 외식업창업, 식당창업 홍보용 판촉물로 꾸준한 주문이 있는 4계절 판촉물 입니다.
가격도 저렴해 대량 주문시 좋아 불특정 다수를 상대로한 광고 및 홍보에 많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제품 상세설명 >>





경제가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사업체 홍보 및 광고 입니다.

경제적 여유가 없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현재 이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주력상품을 알리기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순간이라고 생각 합니다.

교회용품제작, 광고현수막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보온병 볼펜 머그컵 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손톱깍이 명품자개




FAQ - 자주하는 질문

Q.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는?

상품의 포장용기를 개봉했거나 사용했을 경우, 고객 부주의로 인해 손상 및 파손된 경우, 주문취소가 가능한 경우라도 상품을 받은 신 후 20일이 경과하여 의사를 통보하신 경우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기프트조아 장점

  •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입니다.
  • 관공서/학교 후불제 가능 합니다.
  • 전국 최저가 보장제 실시합니다.

☎ 대표번호: 1544-6233

≫ 쇼핑몰 바로가기 https://giftjoa.biz

네이버 / 다음에서 "기프트조아"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20 © wuri.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