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품제작

단체답례품 어떤것이 좋을까요? 추천해 드릴까요?


판촉물, 기념품, 답례품, 행사용품, 기업창업, 개인사은품, 소량판촉물제작


최신 유행하는 판촉물 키워드는 술집개업선물, 돌답례품, 개업축하선물 입니다.



처음 뵙겠습니다.

저는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기프트조아에서 총무 및 홍보를 담당하고 있는 국실장 입니다.

오늘 병원 및 병원 홍보를 위해 준비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을 솔직한 이야기를 해 보려 합니다.

정해진 예산으로 수많은 호주기념품 중 가장 효과적인 것을 찾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최소한 제가 참고했던 방법을 참고한다면 결혼답례품을 선택함에 있어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예산

정해진 금액 안에서 대구선물을 선택해야 하는 경우는 몇 명에게 나눠줘야 할지 계산하면 대략적인 1개당 얼마짜리 판촉물이 가능하겠다는 것이 대략적으로 계산 됩니다.

100만 원 예산으로 100명을 대상으로 홍보해야 한다면 1개당 최대 1만 원이 되고 1,000명이 홍보 대상자라면 1개당 1,000원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2) 홍보할 대상은 누구라고 생각하나?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한 홍보는 효과가 없기 때문에 판촉 할 대상이 어떤 부류인지를 먼저 파악해야 합니다. 정년퇴직자, 고등학생 등 직업군으로 나눌수 있고 중년, 노인 등 연령대로 또는 단순히 남자와 여자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위에 언급한 것을 고려하더라도 늘 잘나가는 제품이 있으며 계절을 타는 상품도 있습니다.


기념품, 답례품, 단체 선물용으로 주문이 꾸준한 상품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생활에 필요한 생필품으로 실용성을 강조한 고가 판촉물 중 하나 입니다. 그리고 요즘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답례품과 판촉물 제작에 관심을 더 갖게 되는 것이라 생각됩니다. 판촉물덤핑 웅진 수건 칫솔꽂이는 주방, 욕실에서 빠르고 쉽게 부착하여 간편하게 수건, 칫솔, 행주 등을 꼽아서 사용할 수 있는 실속형 홍보판촉물 입니다.


이번에 추천할 답례품은 보시는 것과 같습니다.

제가 7월에 창립기념선물을 상담하면서 당일 배송이 가능한 것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궁금한 것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언제라도 전화 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가장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그리드 에코백

 
c78b5fa816c3567c223867af88b82211_1642421693_5005.pn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일반적인 에코백은 민밋한 느낌이였다면 그리드 에코백은 모던한 체크패턴에 트렌드 컬러인 옐로우&그레이를 넣어 독창적입니다.
무거운 가방대신 가볍고 언제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그리드 에코백은 가볍고 실용적인 100% 트윌면소재로 만들었습니다.
사계절 언제라도 실생활에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홍보용 판촉물로 항상 인기 있는 제품 입니다.
 

제품 상세설명 >>





사업이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회사 광고 및 홍보 입니다.

시간적 여유가 없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현재 이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상품 홍보를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기회라고 생각 합니다.

볼펜판촉물제작, 답례품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우산 텀블러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물티슈 마이보틀




FAQ - 자주하는 질문

Q. 지금까지 구입한 상품을 보고 싶어요.

홈페이지 위쪽에 있는 '나만의 공간'에 들어가셔서 '주문배송조회'를 눌러보세요. 최근 주문하신 주문 내역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 밖에 궁금한 것이 있으시면 고객서비스센터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20 © wuri.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