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촉물,기념품,감사선물,사은품,홍보물,시안디자인무료, 관공서,기관,학교판촉
좋은 아침입니다.
경영지원 3팀이 준비한 한주의 추천 홍보물 소개합니다.
한 주 동안 팀 내에서 가장 핫했던 판촉물은 여행용품 입니다.
위드 코로나로 야외 활동이 많아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부터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판촉선물과 홍보선물 제작에 집중하는 것 같네요.
하루 상담 중 장바구니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가격이 안 맞거나 디자인적인 한계로 선택을 못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창립기념품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단체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젊은이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서로 좋아합니다.
그래서 아래 추천상품을 참고해 홍보용 판촉물을 제작한다면 실패 없이 받는 사람 주는 사람 모두에게 만족감을 줄 것입니다.
다음은 기프트조아에서 제안하는 판촉물 인기 검색어 입니다.
※ 자료는 월별 주문량과 상담원 추천 수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365일 답례품 인기 검색어 TOP 5
- 마스크줄
- 답례선물
- 홍보물품
- 선생님선물
- 어린이집선생님선물
1) 봄 기념품 인기 검색어 TOP 3
- 기업선물
- 결혼답례품꿀
- 결혼식답례품꿀
2) 여름 기념품 인기 검색어 TOP 3
- 부산기념품
- 결혼축하선물
- 홍보기념품
3) 가을 답례품 인기 검색어 TOP 3
- 단체선물
- 돌답례품수건
- 선생님선물
4) 겨울 홍보물 인기 검색어 TOP 3
- 퇴사답례품
- 환갑답례품
- 교수님선물
◀ 행사별 추천상품 ▶
◀ 업종별 추천상품 ▶
하지만 판촉물제작 시장은 온라인 판매와 전문 판촉물 상담원의 정관리 사이트 제공 등으로 언택트(비대면) 사회에 대응함으로써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경우도 있다. 여성상대 판촉 및 홍보를 기획 중이거나 젊은 20대~30대 대상 판촉물을 찾고 있다면 적극 추천 드립니다.
골프선물세트 외국인 상대로 홍보를 위한 판촉물이 필요할때 생활에 필요한 USB기능과 한국의 정서를 담은 선물로 해보세요.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팀원들이 추천할 개업선물은 아래에 나오는 것입니다.
제가 6월에 쿠키답례품을 상담하면서 예산을 고려한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의문점이 있다면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전화 후 상담원을 찾아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곧바로 상담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라메스 프렌즈 V세트
학원, 학생들을 위한 홍보용품을 찾고 있으신가요? 그럼 라메스프렌즈 V세트를 추천 합니다. 안녕하세요. 영업9팀 막내가 소개할 제품은 학원 원장님들이 가장 많이 찾고 피드백이 좋았던 제품으로 V세트 하나면 필요한 아이템이 다 들어가 있어 활용도가 높습니다. 구성을 보면 유로마이클립 라메스프렌즈 샤프 1개, 라메스프렌즈 사각지우개 1개, 유로 라메스프렌즈 샤프심 1개, 라메스프렌즈 접착메모지 1개, 라메스프렌즈 전용 투명필통케이스와 슬리브1개 입니다. 알찬 구성 맞죠? 기본 구성외 라메스프렌즈 15센티 자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학원생들을 위한 홍보용품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현재 진행 중 이벤트 ▶
FAQ - 자주하는 질문
Q. 비회원은 배송 조회를 어떻게 하나요?
비회원으로 상품을 구입하신 분께서는 페이지 우측 퀵메뉴 '주문배송조회'로 이동, 주문번호 입력으로 배송 조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