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판촉물

개업판촉물 제작 시 반드시 알아야 할 사항은?


판촉홍보용품 전문 매장, 홍보판촉물 공장 견적, 단체 할인 제작인쇄, 빠른납기


안녕하세요.

마케팅 2팀이 준비한 한주의 추천 홍보선물 소개합니다.
한 주 동안 우리 팀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판촉물은 수건 입니다.

경제적 분위기가 살아나고 있어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그리고 이제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홍보선물과 홍보선물 제작에 문의가 많네요.

하루 상담 중 텀블러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기본 수량을 못 맞춰 선택을 못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기업선물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기업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대중적으로 선호하는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서로 좋아합니다.

이제 아래 상품을 참고해 주시고 만약 찾는 제품이 없다면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를 방문하면 수만 가지 다른 판촉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오늘 추천할 홍보물은 아래와 같습니다.

제가 1월에 개업축하선물을 상담하면서 상담 문의를 가장 많이 받아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상세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대표번호로 전화 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곧바로 상담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파라체이스 정품 1110 프리미엄 이중캐노피 자동장우산

fa75add0528626e7ec796d8ad16d5372_1642563777_8706.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파라체이스 이중캐노피 자동장우산의 이중 캐노피(원단막) 처리는 유니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외관을 만들어주면서 바람으로인한 우산 뒤집힘 현상을 완화해 줍니다.
판촉물, 홍보물, 답례품으로 우산의 활용성은 너무나 다양하기 때문에 홍보용으로 우산을 선택 했을시 디자인과 기능성을 함께 고려해야 합니다.
파라체이스는 Parachase는 뛰어난 품질과 디자인으로 영국, 이태리 등 유럽 각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입니다.

제품 상세설명 >>





◀ 업종별 추천상품 ▶
카페, 베이커리 판촉물, 홍보물물, 기념품 학교, 학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관공서 추천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금융, 보험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교회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병원, 한의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분양사무실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여행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식당, 요식업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해드폰 홍보물, 판촉물






특히 기프트조아 쇼핑몰은 최저가 상품 구성, 깔끔한 인쇄와 정확한 납기일 준수로 고객의 재방문율 및 재구매율이 높은 편이다. 환경을 생각하는 좋은 이미지를 줄수 있으면서 가격적인 면에서 엄청난 메리트가 있어 홍보용 판촉물로 추천해 드립니다. 학원판촉홍보물 레이저 인쇄로 원명, 로고, 행사문구, 기념일, 아이들이름, 응원문구, 축하문구, 감사문 등이 가능하며 인쇄부위는 인체에 무해하며 지워지거나 벗겨지지 않습니다.


◀ 행사별 추천상품 ▶
창립기념 판촉물 결혼식 답례품 돌잔치 답례품 친순, 회갑 답례품 전시, 박람회 기념품
동창, 모임 기념품 협회, 세미나 참여 기념 가정의달 기념품 졸업, 입학 기념품 개업,이전 판촉물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볼펜 머그컵




기프트조아 장점

  •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입니다.
  • 관공서/학교 후불제 가능 합니다.
  • 전국 최저가 보장제 실시합니다.

☎ 대표번호: 1544-6233

≫ 쇼핑몰 바로가기 https://giftjoa.biz

네이버 / 다음에서 "기프트조아"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20 © wuri.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