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판촉물

답례품주문 어떤것이 좋을까요? 추천해 드릴까요?


판촉물 찾으시나요? 기념품/판촉물/답례품/홍보 인쇄주문제작해드립니다.


좋은 아침 입니다.

저는 타올제작 쇼핑몰 영업 및 마케팅을 맡고 있는 최대리 입니다.

상담을 하다보면 의외로 많은 분들이

판촉물제작을 준비하는데 기본정보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짧지만 현장 경험이 많은 제 경험을 바탕으로

창립기념품제작 및 선정에 있어 필요한 알찬 노하우를 공개 하겠습니다.


회사 광고를 위한 답례품 선택에 있어 싸고 양 많은 홍보선물만이 최고라는 생각은 버리고

답례품 선택시 반드시 고려해야 할 사항을 몇가지 정리 해봅니다.


먼저, 홍보 대상자가 누구인가? 즉, 누구를 위한 홍보 및 판촉 활동인가?

대상은 다양합니다. 남자, 여자, 청소년, 아동, 학생, 대학생, 주부, 회사원, 공무원 등

타켓으로 하는 집단이 어떤 그룹에 속하는지를 먼저 생각 해 봐야 합니다.


그리고 내가 정한 대상이 좋아할 기업선물은 무엇인가를 생각해 봐야 합니다.

창업기념품를 위해 지출할 수 있는 예산 규모에 따라 개업선물의 종류와 수량이 결정되기 때문에

지출 가능한 예산도 개업선물 선정에 중요한 요소 입니다.

이렇게 창립기념품 선정시 나에게 맞는 기념품을 선택 한다면

저예산으로 최고의 광고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제품에 단색 실크인쇄 또는 풀컬러 인쇄가 가능하여 홍보·판촉·단체행사 기념품,선물용으로 유용한 제품입니다. 볼펜 판촉물제작 관련 문의는 언제라도 가능하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주문부터 하고 상담 받으세요. 홍보우산 비스코스 레이온의 프리미엄 원단 소재로 보풀이 없고 부드럽습니다.


그래서 알려드릴 기업선물은 다음에 나오는 것입니다.

제가 9월에 인터넷사은품을 상담하면서 상담 중 추천을 가장 많이 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전문적인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대표번호를 이용하면 됩니다.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가장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유로그립 화이트 3색볼펜(독일잉크)

bd8efd9f4f0faccbf9e4d144b16b1619_1645251768_9424.jpg

bd8efd9f4f0faccbf9e4d144b16b1619_1645251768_8834.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유로그립 화이트 3색볼펜(독일잉크)는 필기감이 뛰어난 1.0mm 심으로
하얀색 깔끔함이 돋보이는 바디와 그립감이 편안한 라바로 구성되어 보는 이와 쓰는 이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제품 상세설명 >>





가게가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업체 판촉 및 홍보 입니다.

바쁘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난감함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시즌제품 홍보를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순간이라고 생각 합니다.

골프판촉물제작, 학원판촉물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볼펜
머그컵 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FAQ - 자주하는 질문

Q. 주문취소는 가능하나 배송료를 부담하셔야 하는 경우는?

고객의 취향 또는 단순변심에 의해 주문을 취소하실 경우 고객님께서 왕복 배송료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20 © wuri.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