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판촉물

마스크줄 선택 고민 되시나요? MD 추천리스트 참고하세요


공공기관 우선구매 대상기업, 홍보기념품, 개업홍보, 소량대량 특가할인, 맞춤제작


안녕하십니까?
기프트조아에서 판촉물, 홍보물, 답례품, 기념품 홍보를 맡고 있는 김실장 입니다.
홍보가 필요하신가요? 기프트조아에 맡겨만 주세요.


인쇄 편의점의 성공적인 창업 사례로 광고 편의점을 창업한 김건홍 대표가 있다. 이밖에 조아선물, 번개광고, 기프트아일랜드 등이 명함, 스티커, 전단, 봉투, 카탈로그, 청구서/영수증, 청첩장, 청첩장 등 인쇄업계를 위한 무점포 사업 구축을 돕는다. 학교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요즘 인기 있는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대부분 만족해합니다. 행사용기념품 가장 활용도가 높은 빨강, 파랑, 검정 3색으로 구성된 학원, 학교, 세미나, 박람회 홍보용 판촉물로 추천 합니다.


이번에 소개할 기업선물은 아래와 같습니다.

제가 5월에 선생님선물을 상담하면서 예산이 빠듯하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궁금한 것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대표번호를 이용해 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빠르게 상담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3M포스트잇 디스펜서 W325 5색

3f8384cc83f1c69a82d2cb6bfd8e6b9f_1643603814_945.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3M포스트잇 디스펜서는 총 4가지 컬러의 디스펜서로 분홍, 연두, 하늘, 검정 색깔이 있습니다.
사무용품 판촉물에서 가장 많은 주문 문의를 받고 있는 홍보물로 기념회 답례품 및 기념품으로도 주문제작 되고 있습니다.

제품 상세설명 >>





우리에게 처한 상황이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운영업체 광고 및 판촉 입니다.

자신감이 없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두려운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기업가치 홍보를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시기라고 생각 합니다.

단체행사기념품제작, 학원판촉물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텀블러 물티슈 마이보틀 우산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FAQ - 자주하는 질문

Q. 한번의 주문으로 여러 곳에 상품을 보낼 수 있나요?

예,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보다 많은 곳으로 동시에 상품을 보내시려면 저희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기프트조아 장점

  •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입니다.
  • 관공서/학교 후불제 가능 합니다.
  • 전국 최저가 보장제 실시합니다.

☎ 대표번호: 1544-6233

≫ 쇼핑몰 바로가기 https://giftjoa.biz

네이버 / 다음에서 "기프트조아"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20 © wuri.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