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촉물 제작

업체판촉물 제작 쇼핑몰 추천, 요즘 여기가 뜨고 있다?


판촉물,기념품,감사선물,사은품,홍보물,시안디자인무료, 관공서,기관,학교판촉


굿모닝입니다.

홍보 5팀이 준비한 한주의 추천 홍보선물 소개합니다.
지난주 가장 많은 문의를 받은 판촉물은 볼펜 입니다.

경기가 안 좋아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예전보다 많아졌습니다.
그리고 이제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기업선물과 개업선물 제작에 관심이 쏠리고 있네요..

하루 상담 중 장바구니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상담을 해보면 호기심은 있지만 선득 판촉물로 결정까지는 못 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창업기념품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단체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요즘 많이 찾는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누구나 좋아합니다.

아래 상품 및 정보는 앞으로 홍보물 제작 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이색적인 판촉물, 특이한 판촉물, 독특한 판촉물로 젊은세대의 마음을 잡아 보세요. 이상으로 여름이면 주문이 폭발하는 마이보틀, 그중에서 메탈느낌이 나는 뚜껑을 가진 이 제품을 추천하며 간단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병원개업선물 디지털 용품, 사무 용품 등을 로고 및 문구 인쇄가 들어간 판촉물로 제작할 수 있어 많은 고객이 찾고 있다.


이번에 알려드릴 창업기념품은 아래 사진의 제품입니다.

제가 7월에 교수님선물을 상담하면서 저렴한 상품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전화 후 상담원을 찾아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기다림 없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송월 빼꼼 프리미엄70 수건

c78b5fa816c3567c223867af88b82211_1642428126_8192.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송월 빼꼼 프리미엄70 수건은 인기상품 빼꼼이가 세면타올로 쏘옥 들어와
심플한 디자인과 톤온톤 컬러로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모두 갖췄습니다. 
30수 타올의 퀄리티까지 직접 느껴 보세요. 홍보 및 판촉물 기념품으로 재격입니다.

제품 상세설명 >>





주위의 상황이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업체 홍보 및 판촉 입니다.

시간적 여유가 없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어려운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시장 주도권을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순간이라고 생각 합니다.

저렴한판촉물제작, 식당판촉물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볼펜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마이보틀
우산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텀블러 물티슈 머그컵




FAQ - 자주하는 질문

Q. 지금까지 구입한 상품을 보고 싶어요.

홈페이지 위쪽에 있는 '나만의 공간'에 들어가셔서 '주문배송조회'를 눌러보세요. 최근 주문하신 주문 내역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 밖에 궁금한 것이 있으시면 고객서비스센터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20 © wuri.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