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촉물 제작

사무실개업선물 제작 시 우리가 알아야 할 사항은?


판촉물! 기념품&굿즈, 판촉물제작 무료 인쇄/디자인, 학교 관공서 후결제


처음 인사 올립니다.

저는 창업기념품제작 쇼핑몰 영업 및 기획을 맡고 있는 공대리 입니다.

오늘 제 경험을 바탕으로 창립기념품제작 및 선정에 있어 필요한 노하우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회사 광고를 위한 기념품 선택에 있어 무조건 고가의 판촉물만이 최고라고 생각하면 안되며

답례품 선택시 반드시 고려해야 하는 것들이 몇가지 있습니다.

누구를 대상으로 한 홍보 판촉물을 제작 할 것인가?

남자, 여자, 청소년, 아동, 학생, 대학생, 주부, 회사원, 공무원 등 내가 타켓으로 하는 집단이 어떤 그룹에 속하는지를 먼저 생각 해 봐야 합니다.

내가 정한 대상이 좋아할 개업선물은 무엇인가를 생각해 봐야 합니다.

개업선물를 위해 지출할 수 있는 예산 규모에 따라 판촉선물의 종류와 수량이 결정되기 때문에 예산도 답례품 선정에 중요한 요소 입니다.

이렇게 판촉선물 선정시 나에게 맞는 판촉물을 선택 한다면 저예산으로 최고의 광고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여성들만 일하는 **회사에서 여성들을 위한 사무용품으로된 홍보물 추천을 원해서 이 밴드필통을 추천드렸고 받은 후 반응도 아주 좋았습니다. 프리미엄 솔리드 에코백는 어디에나 어울리는 베이직한 디자인과 다양한 소리드 컬러로 제작되어 실생활에 많이 활용되는 판촉물 입니다. 기념품우산 회사, 관공서, 단체의 로고 및 문양을 레이저 인쇄 및 UV전사 인쇄가 가능하여 최고의 홍보/판촉/기념품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끝으로 알려드릴 판촉물은 보시는 것과 같습니다.

제가 4월에 회사판촉물을 상담하면서 사계절 언제나 사용 가능한 것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상세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전화 후 상담원을 찾아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어떤 상담원과도 바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제로마크] 캠프우드스텐컵 450ml

827f6c11219c805403ccd4a80db57669_1643624960_7306.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제로마크] 캠프우드스텐컵 450ml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편리하며 누구나 좋아하는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이중 스테인레스 구조로 내부의 열기나 냉기가 외부에서는 느껴지지 않도록 차단하여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제품 겉면에 물방울이 맺히는 결로현상이 없습니다.
텀블러는 누구나 거부감없이 실생활에서 사용하는 필수템으로 홍보용품, 답례품, 판촉물, 사은품으로 꾸준한 문의가 있습니다.

제품 상세설명 >>





경제가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업체 홍보 및 광고 입니다.

안될거란 선입견을 가진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험난한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시장포지셔닝을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타이밍이라고 생각 합니다.

학원홍보물제작, 수건기념품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볼펜
머그컵 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FAQ - 자주하는 질문

Q. 비회원도 쇼핑몰을 이용할수 있나요?

비회원 고객님도 아무런 불편없이 전시된 모든 상품을 보실 수 있으며 원하시는 상품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단, 비회원으로서 이용하시게 되면 저희가 제공해드리는 여러가지 혜택을 받으시기 어렵기 때문에 회원가입을 추천합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20 © wuri.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