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촉물 제작

행사답례품 어떤것이 좋을까요? 추천해 드릴까요?


판촉물제작 판촉물, 기념품, 사은품, 홍보물 제작전문. 단체 제작 전문점.


안녕하세요.

저는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기프트조아에서 수출입관리 및 회계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원대리 입니다.

오늘 학원 및 종교단체 홍보를 위해 준비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을 나마의 방식으로 이야기해 보려 합니다.

정해진 예산으로 수많은 기업판촉물 중 가장 효과적인 것을 찾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렇다고 하여도 최소한 제가 참고했던 방법을 참고한다면 제주답례품을 선택함에 있어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예산

정해진 금액 안에서 가게개업선물을 선택해야 하는 경우는 몇 명에게 나눠줘야 할지 계산하면 대략적인 1개당 얼마짜리 판촉물이 가능하겠다는 것이 대략적으로 계산 됩니다.

100만 원 예산으로 100명에게 기업 홍보를 해야 한다면 1개당 최대 1만 원이 되고 1,000명 대상으로 한 판촉물을 기획한다면 1개당 1,000원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2) 나의 홍보대상은 누구인가?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한 홍보는 효과가 없기 때문에 판촉 할 대상을 압축해야 합니다. 무직자, 작가 등 직업군으로 나눌수 있고 노년, 장수노인 등 연령대로 또는 단순히 남자와 여자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위 고려 사항과 상관없이 늘 잘나가는 홍보물이 있으며 계절을 타는 제품도 있습니다.


다음은 기프트조아에서 제안하는 답례품 인기 검색어 입니다.

※ 자료는 월별 주문량과 상담원 추천 수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365일 홍보물 인기 검색어 TOP 5

  1. 어린이집선생님선물
  2. 제주답례품
  3. 고급판촉물
  4. 결혼답례품꿀
  5. 교생실습선물

1) 봄 답례품 인기 검색어 TOP 3

  1. 개업식선물
  2. 답례품
  3. 답례선물

2) 여름 판촉물 인기 검색어 TOP 3

  1. 대구선물
  2. 고급기념품
  3. 창립기념일선물

3) 가을 홍보물 인기 검색어 TOP 3

  1. 회사기념품
  2. 기념선물
  3. 행사선물

4) 겨울 답례품 인기 검색어 TOP 3

  1. 창립기념선물
  2. 개업판촉물
  3. 제주답례품



◀ 행사별 추천상품 ▶
친순, 회갑 답례품 전시, 박람회 기념품 동창, 모임 기념품 협회, 세미나 참여 기념 가정의달 기념품
졸업, 입학 기념품 개업,이전 판촉물 창립기념 판촉물 결혼식 답례품 돌잔치 답례품






◀ 업종별 추천상품 ▶
분양사무실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여행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식당, 요식업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해드폰 홍보물, 판촉물 카페, 베이커리 판촉물, 홍보물물, 기념품
학교, 학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관공서 추천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금융, 보험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교회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병원, 한의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디자인과 실용성을 함께 갖춘 사무용품 판촉물로 하이레벨에 속한다고 자부 합니다. 키친아트 라팔 스테인리스 핸들 라면기는 컵라면이나 라면 뽀글이를 해먹을때 환경호르몬 걱정없어 대체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기념품볼펜제작 국산 오피스 화이트 블랙 노크펜 0.7mm는 귀엽과 심플한 클립디자인으로 어디서나 부담없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며 판촉용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피드백을 받고 있습니다. 판촉물 수량이 많이 필요한 박람회, 기념품으로 많이 사용되며 회사 세마나에서도 많이 찾는 볼펜 판촉물 입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볼펜 머그컵




그래서 안내할 판촉선물은 다음에 나오는 것입니다.

제가 8월에 센스있는집들이선물을 상담하면서 저렴한 것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대표번호를 이용해 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어떤 상담원이 받아도 바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S라바노크 볼펜 0.7mm

 
c7b3efe0aeb35f1e71b91c629dad95e1_1642597284_1391.jpg
c7b3efe0aeb35f1e71b91c629dad95e1_1642597284_187.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S라바노크 볼펜 0.7mm는 바디컬러가 전체적으로 검정색이며 몸체가 부드러운 라바재질로 그립감이 좋고 사용자가 깔끔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S-라바노크의 강점 중 하나인 끊기지 않는 부드러운 필기감으로 손에 착 붙는 편안한 그립감과 펜심의 견고함을 느낄 수 있어
볼펜판촉물, 볼펜홍보물, 볼펜으로 기념품을 구상하는 분들에게 선택받는 제품 입니다.

제품 상세설명 >>





◀ 현재 진행 중 이벤트 ▶
헬프맨 충전용품 이벤트




FAQ - 자주하는 질문

Q. 주문할 제품의 샘플을 먼저 받아보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해당 제품의 상세페이지 우측 이미지 하단에 있는 ‘샘플신청’버튼을 클릭, 주문자 정보 입력 후 결제를 마치시면 샘플이 배송됩니다. ‘샘플신청’ 버튼이 보이지 않는 제품은 샘플 신청이 불가능한 제품이오니 양해바랍니다.
샘플가격은 개인적 용도의 낱개구매를 막고, 제품주문과 관련하여 실물확인 차원에서 샘플을 필요로 하시는 고객님께 원활하게 샘플을 보내 드리기 위하여, 할인가격이 아닌 소매가격으로 신청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샘플신청 상품이 여러 가지일 경우에는 제품 생산 공장이 다르기 때문에 배송일이 다르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샘플은 맞춤 인쇄가 불가능하며, 배송일은 2~5일 정도 소요됩니다.

기프트조아 장점

  •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입니다.
  • 관공서/학교 후불제 가능 합니다.
  • 전국 최저가 보장제 실시합니다.

☎ 대표번호: 1544-6233

≫ 쇼핑몰 바로가기 https://giftjoa.biz

네이버 / 다음에서 "기프트조아"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20 © wuri.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