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촉물 제작

인터넷사은품 제작 알아보고 있나요?


초특가 판촉물/기념품/인쇄무료, 판촉물제작, 대량 추가할인, 학교관공서후결제


늦은밤 돌 답례품으로 뭘할지? 고민이세요?

이제 그런 고민은 그만 하세요.

돌 답례품 상담만 8년째인 기프트조아 한실장 입니다.


하루에 2리터 이상의 수분 섭취를 해줘야 건강하다고 합니다. 물을 위한 물병인 보틀물병은 친환경 페트(PET) 소재를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볼펜 끝에 포인트로 박혀있는 다이아몬드까지 디자인과 실용성 편리성을 모두 갖춘 볼펜 판촉물 입니다. 판촉물도매 상품의 퀄리티와 디자인, 다양함은 물론이고 최대규모의 상품진열과 편리한 검색기능은 고객이 필요에 맞는 적절한 상품을 쉽고 다양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그래서 추천할 홍보물은 아래와 같습니다.

제가 6월에 호주기념품을 상담하면서 하루라도 빨리 받고 싶은 제품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전화 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기다림 없이 빠른 상담이 진행될 것입니다.

바쏘 감사 컬리 아이스텀블러 450ml

38264b96f009b490f11ea422b02e55a8_1652596235_4161.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안녕하세요. 영업 9팀 막내가 소개할 우리팀 이번주 추천판촉물은 환경호르몬이 나오지 않는 친환경 제품으로 여름에 많이 찾는 컬리아이스 텀블러 입니다. 찬물전용제품으로 내부용기가 한번 더 결합되어 있는 이중구조로 외부온도를 차단하여 차가운 음료로 인한 물방울 맺힘(결로현상)이 극히 적습니다. 사용 시 편리할 수 있도록 8.3cm의 넓은 주입구를 채용하여 음료, 얼음이나 과일을 손쉽게 담을 수 있으며, 세척에도 용이 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업장이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사업체 판촉 및 광고 입니다.

경제적 여유가 없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어려운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시즌상품 홍보를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시기라고 생각 합니다.

창립기념품제작, 저렴한판촉물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볼펜
머그컵 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FAQ - 자주하는 질문

Q.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시 입력하신 입금인명과 동일하게 입금 처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프트조아 장점

  •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입니다.
  • 관공서/학교 후불제 가능 합니다.
  • 전국 최저가 보장제 실시합니다.

☎ 대표번호: 1544-6233

≫ 쇼핑몰 바로가기 https://giftjoa.biz

네이버 / 다음에서 "기프트조아"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20 © wuri.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