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촉물 제작

어린이집판촉물 어떤것이 좋을까요? 추천해 드릴까요?


판촉물 제작전문! 대량/단체 환영, 소량도OK, 품질보장, 365일 가격할인!


최신 유행하는 판촉물 키워드는 #결혼답례품, #사무실개업선물, #소량판촉물 입니다.



인사드립니다.

저는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기프트조아에서 재무 및 회계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강부장 입니다.

오늘 가게 및 병원 홍보를 위해 준비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을 이야기하려 합니다.

정해진 예산으로 수많은 답례품 중 가장 효과적인 것을 찾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최소한 제가 추천했던 방법을 참고한다면 대구선물을 선택함에 있어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예산

정해진 금액 안에서 교수님선물을 선택해야 하는 경우는 몇 명에게 나눠줘야 할지 계산하면 대략적인 1개당 얼마짜리 판촉물이 가능하겠다는 것이 대략적으로 계산 됩니다.

100만 원 예산으로 100명을 대상으로 홍보해야 한다면 1개당 최대 1만 원이 되고 1,000명 대상 홍보물을 찾는다면 1개당 1,000원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2) 홍보할 대상은 생각했나?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한 홍보는 효과가 없기 때문에 누구를 위한 판촉인지를 생각해야 합니다. 제빵사, 기타자영업자 등 직업군으로 나눌수 있고 장수노인, 청년 등 연령대로 또는 단순히 남자와 여자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예산과 대상을 고려하더라도 언제나 잘나가는 제품이 있으며 계절을 타는 판촉물도 있습니다.



겨울철 건조해지기 쉬운 환경으로 부터 피부를 보호 할 수 있어 겨울철 홍보용 판촉물로 많은 주문 문의가 들어 오는 제품 입니다. 경제적 분위기가 살아나고 있어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예전보다 많아졌습니다. 포스트잇 아담한 사이즈로 홍보용으로 주기 편하며 판촉물, 답례품으로도 활용도가 높습니다.


오늘 소개할 판촉선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가 4월에 돌잔치수건을 상담하면서 저렴한 것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전화하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어떤 상담원과도 바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웰세스 그라인더 핑크솔트 선물세트

 
d7369f99b1f35a44af6b8b85dd65116f_1642339415_893.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웰세스 그라인더 세트는 고급스러움이 그대로 전해지는 품격의 패키지로 실용성을 감안한 고급 판촉물 입니다.
최근 가족 행사인 고희연 행사 및 결혼식, 돌잔치 답례품으로 주문문의가 많은 상품 입니다.
상품구성은 그라인더, 대나무 원목받침, 그리고 히말라야 핑크솔트로 되어 있습니다.
 

제품 상세설명 >>





경기가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가게 판촉 및 광고 입니다.

바쁘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현재 이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프로모션 제품 홍보를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기회라고 생각 합니다.

골프판촉물제작, 광고현수막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보온병 마이보틀 우산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텀블러
물티슈 머그컵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볼펜 손톱깍이 명품자개




FAQ - 자주하는 질문

Q. 주문할 제품의 샘플을 먼저 받아보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해당 제품의 상세페이지 우측 이미지 하단에 있는 ‘샘플신청’버튼을 클릭, 주문자 정보 입력 후 결제를 마치시면 샘플이 배송됩니다. ‘샘플신청’ 버튼이 보이지 않는 제품은 샘플 신청이 불가능한 제품이오니 양해바랍니다.
샘플가격은 개인적 용도의 낱개구매를 막고, 제품주문과 관련하여 실물확인 차원에서 샘플을 필요로 하시는 고객님께 원활하게 샘플을 보내 드리기 위하여, 할인가격이 아닌 소매가격으로 신청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샘플신청 상품이 여러 가지일 경우에는 제품 생산 공장이 다르기 때문에 배송일이 다르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샘플은 맞춤 인쇄가 불가능하며, 배송일은 2~5일 정도 소요됩니다.

기프트조아 장점

  •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입니다.
  • 관공서/학교 후불제 가능 합니다.
  • 전국 최저가 보장제 실시합니다.

☎ 대표번호: 1544-6233

≫ 쇼핑몰 바로가기 https://giftjoa.biz

네이버 / 다음에서 "기프트조아"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20 © wuri.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