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촉물

기념품로고 선택 고민 되시나요? MD 추천리스트 참고하세요


각종행사, 홍보용품, 기념품, 판촉물제작, 단체우대, 학교관공서후불!


인사드립니다.

디자인 2팀이 준비한 지난주의 추천 홍보선물 소개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할 판촉물은 명품자개 입니다.

위드 코로나로 야외 활동이 많아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점점 많네요.
그리고 주위 분위기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답례품과 개업선물 제작에 집중하는 것 같네요.

하루 상담 중 블루투스용품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가격 때문에 최종 결정을 못 하고 다른 제품으로 대체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판촉물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학교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상담원들이 조언해 주는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문제없이 채택됩니다.

판촉물 제작에 필요한 정보를 담았으니 아래 내용을 차근차근 참고하신다면 작지만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99.9살균 손소독티슈 판촉용 10매는 의약외품으로 분류된 코로나시대 홍보용 판촉물 입니다. 지난달 전라도에 위치한 절에서 주문한 도자기로 만든 종리컵머그를 소개하려 합니다. 판촉물싸이트 노골적인 직접 홍보보다 기념품을 건내면서 자연스럽게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팀원들이 추천할 기업선물은 하단에 나오는 제품입니다.

제가 8월에 마스크스트랩을 상담하면서 부피가 크지 않는 제품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전문적인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언제라도 전화 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어떤 상담원이 받아도 바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보온보냉 길쭉이 가방

87dfde2455edb08428abec5f9bcb1b8d_1643539641_4107.jpg

87dfde2455edb08428abec5f9bcb1b8d_1643539641_4813.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보온보냉 길쭉이 가방은 세련된 프린팅 외부 원단이 코팅처리되어 방수 보온 효과를 높였으며
내부는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많은 양을 담을 수 있는 점이 특징입니다.
내부 두꺼운 토이론(스폰지) 3mm를 사용해 보온 효과를 높이고 벨크로 처리로 내용물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어
여름판촉물, 겨울판촉물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계절에 상관없이 마트에서 장볼때 냉동식품을 따로 담아 오는 용도로도 사용 하는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실생활 홍보물 입니다.

제품 상세설명 >>





오늘 친구를 만났는데 그 친구가 건낸건 판촉물로 제작한 마우스 였습니다.

집에 마우스 있지만 고급스런 판촉물 마우스를 보는 순간 알게 되었습니다.

있지만 갖고 싶어 하는 상품을 선택한다면 성공한다는 것을 말입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볼펜 머그컵




FAQ - 자주하는 질문

Q. 주문할 제품의 샘플을 먼저 받아보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해당 제품의 상세페이지 우측 이미지 하단에 있는 ‘샘플신청’버튼을 클릭, 주문자 정보 입력 후 결제를 마치시면 샘플이 배송됩니다. ‘샘플신청’ 버튼이 보이지 않는 제품은 샘플 신청이 불가능한 제품이오니 양해바랍니다.
샘플가격은 개인적 용도의 낱개구매를 막고, 제품주문과 관련하여 실물확인 차원에서 샘플을 필요로 하시는 고객님께 원활하게 샘플을 보내 드리기 위하여, 할인가격이 아닌 소매가격으로 신청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샘플신청 상품이 여러 가지일 경우에는 제품 생산 공장이 다르기 때문에 배송일이 다르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샘플은 맞춤 인쇄가 불가능하며, 배송일은 2~5일 정도 소요됩니다.

기프트조아 장점

  •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입니다.
  • 관공서/학교 후불제 가능 합니다.
  • 전국 최저가 보장제 실시합니다.

☎ 대표번호: 1544-6233

≫ 쇼핑몰 바로가기 https://giftjoa.biz

네이버 / 다음에서 "기프트조아"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20 © wuri.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