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촉물

회사판촉물 제작 시 우리가 고려 할 사항은?


고객의 정성을 담는 기업, 고품질 판촉물제작 추가할인 기업,관공서 특판 전문


최신 유행하는 판촉물 키워드는 단체기념품, 조문답례품, 인터넷사은품 입니다.



처음 뵙겠습니다.

저는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기프트조아에서 거리처관리 및 판매관리를 담당하고 있는 허실장 입니다.

오늘 분양사무실 및 베이커리 홍보를 위해 준비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을 공유하려 합니다.

정해진 예산으로 수많은 주문제작선물 중 가장 효과적인 것을 찾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최소한 제가 나열했던 방법을 참고한다면 선생님선물을 선택함에 있어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예산

정해진 금액 안에서 회사판촉물을 선택해야 하는 경우는 몇 명에게 나눠줘야 할지 계산하면 대략적인 1개당 얼마짜리 판촉물이 가능하겠다는 것이 대략적으로 계산 됩니다.

100만 원 예산으로 100명에게 홍보를 해야 한다면 1개당 최대 1만 원이 되고 1,000명 대상이라면 1개당 1,000원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2) 홍보할 대상은 누구라고 생각하나?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한 홍보는 효과가 없기 때문에 홍보할 대상이 어떤 부류인지를 먼저 파악해야 합니다. 판사, 낙농업자 등 직업군으로 나눌수 있고 노년, 중년 등 연령대로 또는 단순히 남자와 여자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위에 언급한 것을 생각하더라도 언제나 잘나가는 제품이 있으며 계절을 타는 상품도 있습니다.



그만큼 수량에 따른 단가조절이 유연할 뿐만 아니라 상품코드를 통한 빠른 상담으로 이용이 편리하다 대량으로 나눠주는 기념품 답지않게 고급스러움이 있고 가겨도 1000원대 볼펜판촉물로 인기가 있습니다. 고급판촉물 경제적 분위기가 살아나고 있어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예전보다 많아졌습니다.


조심스럽게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제가 지난달 상담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고 판촉물 상담 후 피드백이 가장 좋았던 제품으로

저를 믿고 한번 고려 해 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하나씩 설명 했습니다.


99.9살균 손소독티슈 판촉용 10매 [의약외품]

87dfde2455edb08428abec5f9bcb1b8d_1643538521_1594.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99.9살균 손소독티슈 판촉용 10매는 의약외품으로 분류된 코로나시대 홍보용 판촉물 입니다.
손세정제와 손소독제는 사용 목적과 용도가 다른데요, 손소독제는 살균 및 소독이 목적으로 의약외품으로 분류되고 손세정제는 청결이 목적으로 화장품으로 분류 됩니다.
코로나 이전에는 물티슈가 일반적이였다면 요즘은 물티슈 만큼은 아니지만 손소독티슈가 홍보용품, 판촉용품으로 주문 문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제품 상세설명 >>





우리에게 처한 상황이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사업체 홍보 및 판촉 입니다.

시간적 여유가 없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지금 이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수 상품을 알리기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시기라고 생각 합니다.

볼펜판촉물제작, 기업판촉물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보온병 볼펜 머그컵 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손톱깍이 명품자개




FAQ - 자주하는 질문

Q. 시안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회원 로그인 후 우측 퀵메뉴 ‘시안확인’을 클릭하시면 바로 확인을 하실 수 있으며, 비회원의 경우 비밀번호 입력 후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최종 시안 확정 이후 발생한 인쇄 문구의 오타 및 오류에 대해서는 재작업 및 환불이 불가하므로 꼼꼼하게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프트조아 장점

  •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입니다.
  • 관공서/학교 후불제 가능 합니다.
  • 전국 최저가 보장제 실시합니다.

☎ 대표번호: 1544-6233

≫ 쇼핑몰 바로가기 https://giftjoa.biz

네이버 / 다음에서 "기프트조아"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20 © wuri.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