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촉물

기프트상품 주문제작 기프트조아를 추천하는 이유가 있다?


판촉물제작 소량이라도 정성껏! '재 문의' 가 많은 고객 신뢰 판촉!


안녕하십니까?

저는 기념품제작 쇼핑몰 디자인 및 전산을 맡고 있는 권과장 입니다.

상담을 하다보면 의외로 많은 분들이

판촉물제작을 준비하는데 기본정보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짧지만 현장 경험이 많은 제 경험을 바탕으로

답례품제작 및 선정에 있어 필요한 알찬 노하우를 공개 하겠습니다.


회사 광고를 위한 답례품 선택에 있어 싸고 양 많은 홍보물만이 최고라는 생각은 버리고

창업기념품 선택시 반드시 고려해야 할 사항을 몇가지 정리 해봅니다.


먼저, 홍보 대상자가 누구인가? 즉, 누구를 위한 홍보 및 판촉 활동인가?

대상은 다양합니다. 남자, 여자, 청소년, 아동, 학생, 대학생, 주부, 회사원, 공무원 등

타켓으로 하는 집단이 어떤 그룹에 속하는지를 먼저 생각 해 봐야 합니다.


그리고 내가 정한 대상이 좋아할 홍보물은 무엇인가를 생각해 봐야 합니다.

답례품를 위해 지출할 수 있는 예산 규모에 따라 창립기념품의 종류와 수량이 결정되기 때문에

지출 가능한 예산도 창립기념품 선정에 중요한 요소 입니다.

이렇게 기념품 선정시 나에게 맞는 판촉물을 선택 한다면

저예산으로 최고의 광고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휴대용 칫솔살균기 램프 일자형? 듀얼형? 무슨 차이인가? 마스크는 가격 뿐 아니라 제품의 품질 역시 큰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는데 예로 KF94 마스크는 클린룸 내에서만 제작되어야 하는데 퇴직기념품 유로그립 올라바3색볼펜(독일잉크)의 특징은 클립과 라바에 각인된 유니크한 디장인, 편안하고 안정적인 그립감의 유로3색 그립 올라바, 그리고 필기감이 뛰어난 1.0mm의 심(독일잉크) 로 꾸준한 상품문의를 받고 있는 홍보용 볼펜 판촉물 입니다.


마지막으로 알려드릴 답례품은 하단에 나오는 제품입니다.

제가 10월에 고급판촉물을 상담하면서 부피가 크지 않는 것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궁금한 것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대표번호를 이용하면 됩니다.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빠르게 상담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스마일 보온보냉백 M사이즈

789294749c72c0687d87afc0e3b43215_1652603276_1536.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좋은 아침입니다. 영업 7팀에서 이번주 추천할 판촉물에 대해 소개 하겠습니다. 여름철 많이 찾는 상품으로 외출시 필요해 이 시즌이면 상담 문의가 많은 스마일 보온보냉백 입니다. 여름에는 보냉백으로 겨울에는 보온백으로 사용할 수있는 사계절 이용가능한 제품으로 디자인도 깜끔해 추천했을때 반응도 좋았습니다. 일반적으로 보냉백은 피크닉, 캠핑, 장바구니, 도시락, 이유식, 에코백 등으로 활용이 가능 합니다. 보냉백 컬러는 4종류, 사이즈는 미디움, 라지 사이즈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용도에 맞게 준비 하면 됩니다. 이상으로 영업 7팀에서 준비한 이번주 홍보용 판촉물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위드코로나 시대를 맞아 힘드시기를 극복하기 위해 판촉물 제작에 더 많은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물티슈 마이보틀 우산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텀블러




FAQ - 자주하는 질문

Q.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화면 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신 다음 '회원탈퇴' 메뉴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기프트조아 장점

  •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입니다.
  • 관공서/학교 후불제 가능 합니다.
  • 전국 최저가 보장제 실시합니다.

☎ 대표번호: 1544-6233

≫ 쇼핑몰 바로가기 https://giftjoa.biz

네이버 / 다음에서 "기프트조아"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20 © wuri.org